본문 바로가기

미니멀리스트

#1. 안녕하세요. 저는 미니멀리스트 입니다.

안녕하세요. 저는 미니멀리스트 입니다.
이 이야기를 하기까지 3년의 시간이 걸렸네요.

2016년은 저에게는 참 힘든 한 해였어요.
많은 좌절을 겪었습니다.

우연히, 조슈아 필즈 밀번의 「미니멀리스트」라는 책을 접하게 되었어요.

그 후로 미니멀리즘과 관련된 많은 책을 찾아보았습니다.

많은 미니멀리즘과 관련된 책들은 하나같이 같은 이야기를 하고 있었어요.

버릴수록 더 행복해진다.
버릴수록 행복해진다고?

지쳐있던 저는 행복해지고 싶었습니다.
그래서 미니멀리스트가 되기로 했습니다.

저를 소개하기까지 꼬박 3년이라는 시간이 걸렸네요.
이제부터 하나씩 하나씩, 이야기를 시작해볼까 합니다.

삶이 더 풍요로워지는 방법에 대해서
더 행복한 삶에 대해서
버릴 수록 더 풍성해지는 삶에 대해서

반갑습니다! 저는 미니멀리스트 입니다.

'미니멀리스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#3. leave & rest  (0) 2020.04.13